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지혜, 연극배우 그녀 170cm 늘씬미녀 '김민희 닮은꼴' 화려한 데뷔

by
하지혜
Advertisement
하지혜, 연극배우 재원 누구?

Advertisement
배우 송새벽과 연극배우 하지혜가 3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부 하지혜에 대한 관심이 높다.

1985년생인 하지혜는 지난 2000년 패션브랜드 예스비(Y'sb) 모델 선발대회 1위, 패션 매거진 '쎄씨' 표지모델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Advertisement
170cm 가까운 늘씬한 키와 깡마른 몸매, 패션 센스를 지닌 하지혜는 모델 활동 당시 '김민희 닮은꼴' 모델로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그러나 하지혜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입학한 뒤 모델 생활을 접고 본격적으로 연극 무대에 뛰어 들었다.

Advertisement
그러다 2007년 일제강점기 시대를 배경으로 한 연극 '짐'을 통해 송새벽과 친한 선후배 관계가 된 두 사람은 2010년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특히 하지혜는 2010년 영화 '왕의 남자'의 원작인 연극 '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장녹수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Advertisement
이후 극단 우인의 창단 10주년 공연인 연극 '둥근 해가 떴습니다'에서 혜숙 역을 맡아 연극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31일 송새벽 소속사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하지혜와 11월2일 제주도에서 결혼을 하는 것이 맞다. 양가 가족분과 지인들만 모시고 조촐하게 올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두 분의 믿음과 사랑이 확고해져 결혼하게 된 만큼 축하해주시면 좋겠다. 갑자기 결혼 발표를 했지만 혼전임신은 절대 아니다"며 덧붙였다.

송새벽 하지혜 결혼 공식발표에 네티즌들은 "송새벽 하지혜 결혼 축하", "송새벽 그녀, 하지혜 누구길래", "송새벽 하지혜에 쏙 빠진 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