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동엽 뇌구조, 여자-암컷-교미…정신과전문의 "입원하자" 폭소

by
신동엽 뇌구조
Advertisement
'신동엽 뇌구조'

Advertisement
방송인 신동엽의 간단한 뇌구조가 공개됐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는 정신과 전문의 3인과 함께 '감정기복이 가장 심할 것 같은 여자'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Advertisement
이날 MC신동엽은 자신의 뇌구조를 그려 보였고, 이를 토대로 정신과 전문의들이 심리분석에 나섰다.

특히 신동엽의 뇌구조를 보자 정신과 전문의들뿐만 아니라 순정녀들이 박장대소했다. 그 이유는 신동엽이 직접 그린 뇌구조는 '여자', '암컷', '교미'라고 간단하게 표현되었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이에 신동엽은 "내가 동물농장 아저씨라 동물에 대한 생각을 평소에도 많이 한다"며 "요즘 희귀종들의 개체수가 줄어주는 상황이 너무 많아 암컷들이 중요하다. 그들이 번식을 많이 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멸종된다"며 자신의 뇌구조와 관련해 해명했다.

신동엽의 말을 들은 한 전문의는 "신동엽씨, 입원합시다"라고 단호히 말해 촬영현장을 폭소케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신동엽의 뇌구조와 관련된 이야기 들은 31일 밤 9시 50분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 자세히 들을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