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우 열애설 공식입장, "사귄 건 맞지만, 연락 안 한지 1년 지났다"

by
정우 열애설 공식입장
Advertisement
정우 열애설 공식입장

Advertisement
배우 정우가 김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31일 한 매체는 "정우와 김진이 2년째 아름다운 만남을 가지고 있다. 지인들의 식사 자리에 여자 친구라고 소개하면서 자주 동석을 했다"라며 "가로수길 에서도 다른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스스럼없이 손을 잡고 다니며 데이트를 하더라"라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에 대해 정우 소속사 관계자는 "사실 확인 결과 현재는 연락 하지 않은 지 1년 여가 넘었다. 보도된 바와 같이 지인들에게 소개를 해주고 만나서 데이트를 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다"면서, "사귄 건 맞지만 결별한 지 시간이 꽤 많이 흘렀다. 갑자기 이야기가 나와서 당황스럽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한편 정우는 영화 '다찌마와 리' '짝패' '사생결단'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바람'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제47회 대종상영화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다. 현재 tvN '응답하라 1994'에 쓰레기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김진은 지난 1997년 데뷔한 여성 3인조 그룹 디바의 멤버 지니로 활동하며 가수로 많은 인기를 모았다.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뉴욕주립대학교 패션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를 졸업, 패션 디자이너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지난 2011년에는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3에 디자이너 도전자로 등장, 디자이너로서의 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하며 디자이너로 자리 잡은 김진은 현재 케이블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스위트룸 시즌5'의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