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화 이민우, 12월 24일과 25일 크리스마스 솔로 콘서트 개최

by
Advertisement
신화의 이민우가 라이브웍스컴퍼니 M10(엠텐) 블로그를 통해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를 알리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민우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악스에서 '2013 M 이민우 Christmas Live-XMAS'를 개최한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해 온 이민우는 지난 해 12월에 가진 'M 이민우 크리스마스 콘서트-오리지널' 티켓을 예매 오픈 2분 만에 4000 석 전석 매진 시키며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Advertisement
이에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팬들과 함께하고자 준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3 M 이민우 Christmas Live-XMAS' 역시 티켓 예매를 시작하기도 전부터 팬들의 열기가 뜨거운 상황이다.

특히 올해로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게 된 이민우는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통해 솔로가수 'M 이민우'로서의 지난 시간들을 팬들과 함께 추억하고, 기념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시작으로 10주년의 본격적인 활동을 알리게 될 이민우는 내년 1월 솔로 앨범 발매를 예정, 지난 2009년 미니앨범 'Minnovation' 이후 약 4년 만에 'M 이민우'로 다시 무대에 오를 것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라이브웍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올해로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이민우가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감회로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2013 M 이민우 Christmas Live-XMAS'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또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비롯한 내년에 발매될 10주년 기념 앨범 등 이민우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은 M10(엠텐) 블로그를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2013 M 이민우 Christmas Live - XMAS'는 오는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