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유미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에 '정우 열애설 언급 관심 집중'

by
김유미, 정우 열애설 언급 '관심'
Advertisement
김유미, 정우 열애설 언급 '관심'

Advertisement
배우 김유미가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배우 정우와의 열애에 대해 언급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1일 영화 '블랙가스펠' 제작사 측에 따르면 지난 20일 경기 고양시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 정준과 김유미가 출연했다.

Advertisement
제작자측은 '라디오스타' 대기실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는 김유미와 정준의 모습을 공개했다.

두 사람이 주연을 맡은 영화 '블랙 가스펠'은 흑인 음악의 정수로 손꼽히는 블랙 가스펠을 체험하기 위해 뉴욕의 할렘으로 떠난 한국 젊은이들의 음악 여행과 공연기를 담은 작품으로 영화를 위해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미국에서 함께 합숙했다. 당시 생긴 에피소드들을 전하며, 김유미가 "정준 때문에 뉴욕에서 3번이나 가방을 쌌다"고 말해 그 이유에 이목이 집중됐다.

Advertisement
특히 최근 정우와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영화 '블랙 가스펠' 언론 시사회에 불참했던 김유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정우와 관련 언급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지난 5일 정우와 김유미는 열애설과 함께 결혼설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상태일뿐, 열애는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한바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김유미와 정준의 폭로전이 예고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27일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