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잦은 음주에 거칠어진 피부…'해장크림'으로 뽀송뽀송하게

by
Advertisement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 달이다. 12월이면 송년회, 동창회, 부부모임 등의 잦은 행사가 연이어 있기 마련인데 빠지지 않는 것이 술자리다. 직장생활을 하지 않는 일반 대학생들도 한 학년을 마무리하는 시기로 많은 술자리 모임이 많다.

Advertisement
한불화장품의 이네이처에서는 술자리 후의 피부관리를 위한 특별한 화장품을 출시했다. 제품명은 해장크림, 영문으로는 Drunken care인데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피부 해장을 위해 나온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술을 마시고 나면 울긋불긋하게 빨개지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는 혈액순환이 빨라지고 몸의 온도가 올라가면서 모세혈관이 확장되면서 일어나는 현상이다. 하루이틀 지나면 혈관이 다시 수축하지만 잦은 음주가 지속되면 모세혈관의 반복된 팽창으로 수축력을 잃게 되어 팽창된 그대로가 유지되어 일명 딸기코로 변한다.

Advertisement
이네이처 관계자는 "해장크림은 술을 마시면 나타나는 피부 트러블을 잡기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특히 여성들의 음주 후 피부 트러블에 효과가 좋아 화장도 잘 받게 된다"고 강조했다.

해장크림은 잎새버섯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마늘 추출물 등 피부보습과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완화시키는데 효과가 좋은 특허성분들을 포함해 만들어 졌다. 자세한 내용은 이네이처 홈페이지(www.enature.co.kr)나 문의(080-338-1212)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