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집 막둥이' 출연 장미여관, 신곡 '봉식이' 최초 공개

by
사진제공=MBC
Advertisement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리얼 동물입양기-우리집 막둥이'에 출연하는 장미여관이 자신들의 대표곡 '봉숙이'를 잇는 신곡 '봉식이'를 최초 공개한다.

Advertisement
'봉식이'는 장미여관이 '우리집 막둥이'를 통해 새로 키우게 된 애완견의 이름. 장미여관은 사전 인터뷰에서 반려동물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럭셔리한 귀족견을 원한다고 강력하게 어필했지만, 그들을 찾아온 건 최강 노안의 주름진 얼굴을 자랑하는 아기 불독 '봉식이'였다.

봉식이의 등장에 장미여관은 한동안 할 말을 잃고 연신 비명만 질러댔다. 특히 애완견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던 육중완은 "개는 개, 나는 나다! 개는 개답게 키워져야 한다"며 '봉식이' 앞에서도 연신 시크한 태도를 취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그러나 외모와 달리 앙증맞은 걸음걸이와 넘치는 애교로 다섯 멤버들의 사랑을 받으며 어느새 장미여관과 한 가족이 된 봉식이. 그런 봉식이를 위해 장미여관은 특별 테마송 '봉식이'를 만들기에 이르렀다. 곡을 완성한 뒤 대부분의 가사를 지은 육중완은 "'봉숙이'를 뛰어넘는 히트를 예감한다"고 자화자찬을 해 다른 멤버들의 꾸지람을 듣기도 했다. 방송은 20일 오후 10시.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