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시속 30km 레고 자동차, 투입된 레고 비용만 ‘7000만 원’ 공기로 달려요

by
시속 30km 레고 자동차
Advertisement
'시속 30km 레고 자동차'

Advertisement
제작 기간만 약 20개월이 걸린 '시속 30km 레고 자동차'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타이어 등 일부만 빼고 자동차 부품의 모든 것을 레고로 만들었다는 '레고 자동차' 모습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 공개된 레고 자동차는 압축 공기를 이용해 '공기'로 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든 재료는 레고 블록이며 총 50만 개 이상의 레고가 자동차의 주요 재료로 사용됐다고 제작자는 밝혔다.

Advertisement
이 자동차는 호주, 루마니아의 레고 마니아가 함께 만들어 졌으며 40명의 후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자동차 제작에 사용된 레고 구입비는 6만 달러(약 7000만 원)으로, 고급 자동차 가격과 맞먹는다,

Advertisement
시속 20~30km 로 도로를 달릴 수 있는 레고 자동차에는 운전자를 포함, 2명이 탑승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시속 30km 레고 자동차를 접한 네티즌은 "시속 30km 레고 자동차, 대단하다", "시속 30km 레고 자동차, 창의력 멋지다", "시속 30km 레고 자동차, 나도 타보고 싶어", "시속 30km 레고 자동차,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것 만들어 봤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