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지섭 주연 열애설 "1년 4개월째…함께 미국 여행도"

by
소지섭 주연 열애설
Advertisement
'소지섭 주연 열애설'

Advertisement
배우 소지섭(36)과 애프터스쿨 주연(26)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여성월간지 우먼센스 1월호에 따르면 소지섭과 주연은 1년 4개월 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2년 여름 엠블랙 지오가 주선한 소개팅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로 한남동에 위치한 소지섭의 집에서 데이트를 즐긴다. 지난 12월 19일에도 소지섭 집에서 데이트를 했으며, 다음 날 소지섭이 주연을 강남의 헤어숍에 데려다주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이 함께 미국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으며, 주연은 지인들에게 소지섭을 '남자친구'라고 부르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두 사람의 지인들은 이들의 이미 교제 사실을 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이에 대해 소지섭 소속사 측과 주연 소속사 측은 "소지섭과 주연 열애설에 대해 확인 중이다.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소지섭 주연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소지섭 주연 열애설, 깜짝 놀랐다", "소지섭 주연 열애설, 진짜일까?", "소지섭 주연 열애설, 은근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