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인보우 블랙, 19금 가터벨트-채찍춤 "섹시 콘셉트, 소속사에 졸랐다"

by
레인보우 블랙
Advertisement
'레인보우 블랙'

Advertisement
걸그룹 레인보우 4인조 유닛 '레인보우 블랙(Rainbow BLAXX)'이 베일을 벗어 화제다.

레인보우 블랙은 20일 오후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차차(ChaCha)' 무대를 첫 선보였다.

Advertisement
이날 레인보우 블랙은 "기존의 레인보우가 무지개 느낌의 밝은 느낌이라면 블랙은 말 그대로 좀 더 짙은 느낌"이라며 "관능적이고, 본능적인 느낌에 충실한 섹시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19금 콘셉트가 부담스럽지 않냐는 질문에 "사실 그동안 귀여운 콘셉트가 더 어려웠다"며 "섹시 콘셉트가 우리가 하고 싶은 거였고,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소속사에 계속 하게 해달라고 졸랐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쇼케이스 전 공개된 '차차'의 뮤직비디오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인기 정상의 쇼걸로 변신한 레인보우 블랙의 비밀스러운 백스테이지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동화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재해석한 이 뮤직비디오는 인기 쇼걸인 레인보우 블랙이 사실은 달콤한 것을 먹고 예뻐질수록 보석을 토해낸다는 엉뚱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여기에 코르셋, 가터벨트 등 아찔한 스타일링과 양손에 채찍을 들고 허리를 연속적으로 돌리는 채찍춤까지 파격적인 섹시 포인트들을 더해 1월 섹시 여그룹 종결에 나설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연출은 현재 가장 핫한 아트디렉터 팀 디지페디(DIGIPEDI)가 맡았다.

Advertisement
레인보우 블랙을 본 네티즌들은 "레인보우 블랙 멤버들 이런 매력 있을 줄이야", "레인보우 블랙 정말 섹시 걸그룹 종결자 될 기세", "레인보우 블랙 이번에 제발 흥해라", "레인보우 블랙 완전 내 스타일", "레인보우 블랙 뮤직비디오가 좀 센 거 같긴 하네", "레인보우 블랙 섹시한 콘셉트 잘 어울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