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방예담 폭풍 성장, 머리카락 싹뚝-훌쩍 큰 키 '완벽한 훈남 외모 '깜짝''

by
방예담 폭풍 성장, 훌쩍 큰 키에 완벽한 훈남 외모 '깜짝'
Advertisement
방예담 폭풍 성장

Advertisement
'K팝스타2' 준우승자 방예담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서는 YG, JYP, 안테나 뮤직으로 캐스팅 된 참가자들이 TOP10 자리를 두고 배틀 오디션을 벌이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이채영은 TOP10에 진출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연습에 나섰고, 한창 연습 중인 이채영 앞에 방예담은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

방예담은 "응원하러 왔어요"라며 말문을 열었고, 갑작스런 방예담의 등장에 이채영은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한 뒤 멍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Advertisement
특히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방예담은 이전보다 훨씬 남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선 'K팝스타2' 출연 당시 왜소한 체구에 당시 단발머리 등 마냥 어린아이 같았던 방예담은 짧은 헤어스타일에 부쩍 성숙해진 외모로 미소년 비주얼을 뽐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Advertisement
방예담 폭풍 성장 모습에 네티즌들은 "방예담 폭풍 성장 했군요", "방예담 폭풍 성장,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방예담 폭풍 성장, 방예담이 맞나요?", "방예담 폭풍 성장, 머리를 자르니 이렇게 멋있어졌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우승후보로 거론되던 이채영은 톱10에 진출하지 못하고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