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그맨 이영식 여자친구에게 '키스 프러포즈' 방청객 환호

by
개그맨 이영식 여자친구에게 공개 프러포즈
Advertisement
'개그맨 이영식 여자친구에게 공개 프러포즈'

Advertisement
개그맨 이영식이 '컬투쇼'에서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25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SBS 공채 8기 개그맨 이영식이 방청객으로 참여했다.

Advertisement
이날 이영식은 미리 써온 편지로 여자친구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선사했다. 그는 "쉽게 만나고 쉽게 헤어지는 게 남녀관계다. 결실 맺는 건은 쉽지 않다"며 "9년 차다. 만난 지 열흘 만에 보수적인 아버지에게 인사시킬 수 있는 확신을 준 여자친구에게 고맙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키 하나밖에 내세울 것 없는 나에게 오히려 '오빠가 대스타가 아니라 좋다'며 '내가 오빠를 내조해서 반드시 성공하게 해준다'라고 말해준다"고 털어놔 감동을 안겼다.

Advertisement
이영식은 "인간은 누구나 욕심이 있다. 욕심이 과하면 안 되지만 그래도 오늘 당신에게 욕심을 내보려 한다"며 "조금은 나 자신을 내려놓고 당신을 위한 당신을 향한 욕심을 내보려 한다. 나와 결혼해주세요. 세영 양"이라고 청혼했다.

또 이영식은 준비한 반지를 꺼내며 여자친구에게 키스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Advertisement
한편 이영식은 4세 연하의 일반인 예비 신부와 오는 3월 29일 서울 서초구 더바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