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분홍색 비둘기 포착, 돌연변이일까? "살아있을 가능성 없어"...왜?

by
분홍색 비둘기 포착, 돌연변이일까? "살아있을 가능성 없어"...왜? <사진제공=데일리메일>
Advertisement
분홍색 비둘기가 포착돼 화제다.

Advertisement
27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은 한 철교 밑에서 분홍색을 띄고 있는 비둘기가 포착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평범한 비둘기 옆에서 진한 분홍색을 띈 비둘기가 고고한 자태로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Advertisement
분홍색 비둘기의 겉모습은 아름답지만, 화려한 깃털 색 때문에 다른 새의 공격을 받거나 사람의 표적이 되기 쉽기 때문에 생존은 장담하기 어려운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왕립애조보호협회의 한 관계자는 "특별한 이벤트를 위해 인위적으로 염색된 뒤 주인에게 돌아가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며 "현재 살아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분홍색 비둘기 포착에 네티즌들은 "분홍색 비둘기 포착, 정말 신기하네요", "분홍색 비둘기 포착, 실제 이러한 비둘기가 있나 했더니 염색이었군요", "분홍색 비둘기 포착, 너무 예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