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형식 허리 부상, 전차 오르다 추락 "디스크 일찍 발견해 다행"

by
박형식 허리 부상
Advertisement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진짜 사나이' 촬영 중 허리 부상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30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맹호 부대에 전입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맹호부대 전차대대에서 첫 훈련을 받은 멤버들은 사다리를 타고 전차에 올랐다. 이 때 실수로 넘어진 박형식은 허리를 부여잡았고 심한 허리 통증을 호소에 급히 병원으로 이송됐다.

Advertisement
정밀 검사를 마친 의사는 "원래 (척추) 4, 5번에 디스크가 조금 있는데 심한 것은 아니다"고 설명했고, 박형식은 "디스크가 있을 줄 몰랐다. 일찍 발견해서 다행이다. 조금 조심하면 될 것 같다"고 웃어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박형식 허리 부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형식 허리 부상, 디스크 발견해 다행인가", "박형식 허리 부상, 앞으로 관리 잘 해야할 듯", "박형식 허리 부상, 진짜 사나이 계속 출연할 수 있을까", "박형식 허리 부상, 군 입대는 무리일 듯", "박형식 허리 부상, 빠른 쾌유 바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