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3연승 NC 김경문 "작년 보다 흔들림이 없을 것이다"

by
"올해는 작년 보다 흔들림이 적을 것이다."NC 다이노스가 2014시즌 초반 3연승을 달렸다. NC는 4일 마산구장에서 벌어진 시즌 홈 개막전에서 넥센 히어로즈를 5대1로 승리했다. 김경문 감독은 "감독이면서 홈 개막전을 꼭 이기고 싶을 것이다. 기쁘다. 오늘 1점차 승부로 봤다. 선수들이 잘 따라줬다"고 말했다. 창원=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4.04.04.
Advertisement
"올해는 작년 보다 흔들림이 없을 것이다."

NC 다이노스가 2014시즌 초반 3연승을 달렸다. NC는 4일 마산구장에서 벌어진 시즌 홈 개막전에서 넥센 히어로즈를 5대1로 승리했다.

김경문 감독은 "감독이라면 홈 개막전을 꼭 이기고 싶을 것이다. 기쁘다. 오늘 1점차 승부로 봤다. 선수들이 잘 따라줬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그는 "선발 에릭이 지난해 잘 던지고도 승운이 따르지 않아 아쉬웠다. 오늘은 에릭이 잘 던졌고 승운이 따랐다"고 말했다.

김경문 감독은 "지난해는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 올해는 경험 풍부한 선배 선수들이 영입됐다. 팀이 흔들림이 없을 것이다. 좀더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것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