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정철, 8세 연하 미모의 승무원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

by
박정철 결혼식
Advertisement
배우 박정철이 8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7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Advertisement
박정철은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그랜드볼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박정철과 예비신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7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박정철의 예비신부는 현재 항공사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는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진다.

Advertisement
결혼식에 앞서 박정철은 "오랜 연애기간 동안 결혼에 대해 얘기를 나눠왔고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바라던 결혼을 하게 돼 행복한 마음뿐이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서로 이해하고 더 많이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결혼식 주례는 대종영화제 조직위원장 이규태 회장이 맡았다. 결혼식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 사회는 김병만, 2부 사회는 류담이 맡았다. 아이비와 김범수가 축가를 부른다.

Advertisement
또한 박정철은 현재 KBS 2TV 일일드라마 '천상여자' 출연으로 드라마 종영 후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한편 박정철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정철 오랜 열애 끝에 결혼 결실 맺네요", "박정철, 서로 이해하는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박정철 8세 연하 여자친구와 드디어 결혼식 올리네요", "박정철 결혼식, 행복한 마음 영원하시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