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팝스타3’ 우승 버나드박, 샘김 눌렀다…소속사 JYP 선택 “새로운 시작”

by
K팝스타3 버나드박 우승
Advertisement
K팝스타3 버나드박 우승

Advertisement
'K팝스타3'의 최종 우승은 버나드 박의 몫이었다.

13일 방송된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이하 K팝스타3) 방송에서는 샘김과 버나드 박이 최종 우승을 놓고 뜨거운 경쟁을 펼쳤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는 샘김과 버나드박의 치열한 접전 끝에 버나드박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버나드박은 1라운드에서 고(故)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불러 286점을 기록, 2라운드에선 알 켈리의 'I Believe I Can Fly'로 287점을 받았다. 버나드 박은 총점 573점으로 샘김의 577점보다 4점이 낮았지만 시청자 문자 투표에서 샘김을 앞서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Advertisement
버나드박은 "너무 감사하다. 이제 새로운 시작을 기대한다. 지켜봐 달라"고 우승 소감을 밝히며 JYP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선택했다.

또 가수 보아는 이번시즌 TOP10에 든 참가자들과 합동 무대를 펼쳤다. 보아는 '원 드림'을 함께 열창하며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Advertisement
한편, K팝스타3 우승 버나드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K팝스타3 우승 버나드박, 앞으로 기대돼", "K팝스타3 우승 버나드박, JYP가서 폭풍 성장하길", "K팝스타3 우승 버나드박, 목소리 너무 좋아", "K팝스타3 우승 버나드박, 잘생겼어", "K팝스타3 우승 버나드박, JYP 갔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