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승환 13세이브 동영상 보니…'154km' 돌직구 '구원 선두 질주'

by
오승환 13세이브 동영상. ⓒ아프리카TV
Advertisement
오승환 13세이브 동영상

Advertisement
'한신의 수호신' 오승환(32)가 압도적인 구위로 팀의 승리를 지켜냈다.

오승환은 27일 일본 효고현 니시노미야 고시엔 구장에서 열린 2014 일본프로야구 지바 롯데 마린스와의 경기에서 소속팀이 2-0으로 앞선 9회초 등판, 깔끔하게 팀의 승리를 지켜냈다.

Advertisement
오승환은 첫 타자 이구치 다다히토를 유격수 플라이, 오무라 사부로를 유격수 땅볼로 처리했다. 네모토 ??이치에게 우익수 앞 안타를 허용했지만, 이마에 도시아키를 중견수 플라이로 잡아내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날 오승환은 오무라와의 대결에서 일본 진출 후 최고 구속인 154km의 돌직구를 꽂아넣으며 압도적인 구위를 과시했다.

Advertisement
이로써 오승환은 올시즌 13세이브 째를 기록, 센트럴리그 구원 선두를 질주했다. 오승환의 평균자책점은 1.27로 낮아졌다.

오승환 13세이브 동영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승환 13세이브 동영상, 구위 장난아니다", "오승환 13세이브 동영상, 한국에 있을 때보다 훨씬 무서워진듯", "오승환 13세이브 동영상, 일본 가서도 씹어먹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