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우 김의성 트위터, 새누리당 향해 격분 "거지XX야, 자립의지가 없다"

by
배우 김의성 트위터, 새누리당 향해 격분 "거지XX야, 자립의지가 없다"
Advertisement
배우 김의성의 격한 발언이 주목을 받고 잇다.

Advertisement
김무성은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김무성 거지 ××야 앵벌이도 껌 정도는 내밀면서 도와달라고 한다. 자립의 의지가 없어 ××놈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평소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트위터로 이야기하는 김의성은 지난 세월호 침몰 사건 때도 "이 사건의 초기에는 지나치게 슬픔에 감정 이입하지 않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고, 일희일비하지 말자고 다짐했다. (중략) 이제는 정말 모르겠다. 슬픔과 분노가 뒤섞여 구분할 수 없게 되었고, 마음이 폭동을 일으킨다"고 써 슬픔과 분노를 표출한 바 있다.

Advertisement
이에 배우 김의성의 트위터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의성 거침없다", "김의성 자신의 소신 이야기할 수 있지", "김의성 사회적 관심이 많은 듯", "김의성 욕섞인 발언은 좀 자제해야"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의성은 '남영동 1985', '26년', '찌라시: 위험한 소문' 등 사회적 발언을 하는 영화에 출연해왔으며, '소수의견'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