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소영, ‘누드톤 화보’ 걸그룹 능가 ‘44사이즈’ 환상 몸매

by
고소영 화보
Advertisement
'고소영 화보'

Advertisement
배우 고소영이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매거진 '엘르'는 7월호 커버를 장식한 고소영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영국 런던에서 촬영된 이번 패션화보를 통해 고소영은 44사이즈의 환상적인 라인을 드러내며 진정한 트렌드 아이콘임을 인증했다. 특히 우아하고 고혹적인 랄프 로렌 컬렉션의 이브닝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고소영은 톱 여배우이자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최근 랄프 로렌 패밀리와 윌리엄 왕자가 세계 최대 암 연구 재단인 로얄 마스덴과 함께 주최한 스페셜 갈라 디너에 한국 대표로 참석한 고소영은 윈저 캐슬에서 열린 갈라 디너에서 케이트 모스, 엠마 왓슨, 장쯔이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한국 여배우의 위상을 높이기도 했다.

Advertisement
고소영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올해 말에는 작품을 하고 싶다"며 오랜만에 들어갈 차기작에 대한 본인의 계획을 밝히며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고소영은 "평소 남편 장동건의 작품을 모니터링 해준다"며 세심한 아내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동시에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고소영은 아들 장준혁 군과 딸 장윤설 양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며 여배우에게 있어 결혼과 출산의 의미를 재조명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고소영 패션 화보인터뷰는 오는 20일 발행될 예정인 '엘르' 7월호와 '엘르' 홈페이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소영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고소영, 여신이네", "고소영, 장동건 부러워", "고소영, 방부제 미모", "고소영, 작품 활동도 많이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