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봉준호 '해무' 8월 개봉 확정…김윤석-박유천 열연 기대감↑

by
봉준호 해무
Advertisement
봉준호 감독이 제작에 나선 영화 '해무'에 대한 관심이 높다.

Advertisement
23일 배급사 NEW 측은 "영화 '해무'가 오는 8월13일로 개봉일을 정하고 오는 7월1일 제작보고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어 "감독과 제작자, 주연 배우들이 언론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라며 제작보고회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봉준호 감독이 처음으로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영화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대한민국 대표 감독 봉준호 감독의 제작 외에도, '살인의 추억' 각본을 쓴 심성보 감독을, '설국열차', '마더'의 홍경표 촬영감독과 '관상', '도둑들'의 이하준 미술감독도 가세했다.

Advertisement
여기에 배우 김윤석, 박유천, 한예리,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 등이 열연을 펼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봉준호 해무 개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봉준호 해무, 배우 제작진 스텝 빵빵하다", "봉준호 해무 8월 개봉 벌써 기대된다", "봉준호 해무, 봉감독의 디테일 관심높다", "봉준호 해무 김윤석 박유천의 만남도 재밌을 듯", "봉준호 해무, 더운 여름 날려버릴 작품", "봉준호 해무 이야기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