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대 탕웨이' 고나영, 매혹적인 섹시 댄스 반전매력 '깜짝'

by
'슈퍼스타K6' 고나영
Advertisement
'슈퍼스타K6' 탕웨이 닮은 미모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고나영의 섹시댄스가 화제다.

Advertisement
5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이대 탕웨이'로 불리는 미모의 참가자 고나영의 지역 예심 오디션 모습이 공개됐다.

예선 전 긴장한 얼굴이 역력한 고나영에게 제작진은 "긴장하지 말고 춤을 좀 춰달라"고 요구했다. 이에 고나영은 긴장한 모습도 잠시 음악에 맞춰 섹시한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특히 매혹적인 표정과 남다른 끼를 자랑한 고나영은 음악이 멈추자 다시 청순한 여대생의 모습으로 돌아오는 다양한 매력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날 고나영은 에일리의 '저녁하늘'을 열창했고, 미모 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겸비하며 남자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슈퍼위크에 진출하게 됐다.

Advertisement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고나영 미모 노래에 댄스까지", "고나영 팔색조 매력에 빠지겠다", "고나영 가수 아니라 배우해도 될 판", "고나영 매혹적인 섹시댄스 멋지다", "고나영의 다양한 매력 앞으로도 자주 보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