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드카펫' 포스터 공개, 고준희-윤계상 '에로맨틱코미디'가 무슨 장르야?

by
Advertisement
영화 '레드카펫'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윤계상, 오정세, 조달환, 황찬성 그리고 고준희까지 출연하는 '레드카펫'의 메인 포스터는 영화 촬영에 필요한 소품을 들고 범상치 않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 시킨다.

먼저, 카메라를 들고 여심을 올 킬 하는 특유의 훈남 미소로 마성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윤계상과 붐 마이크부터 야릇한 19금 패러디 제목들이 쓰여 있는 비디오 테이프 그리고 영화 촬영장의 필수품인 슬레이트까지 촬영장에서 절대 없어서는 안될 소품들을 활용하여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재기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오정세와 조달환, 황찬성의 모습은 '레드카펫'에서 이들이 선보일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키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Advertisement
여기에 도도한 자태로 윤계상에게 기대어 있는 홍일점 고준희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이들 캐릭터간의 스토리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여기에 "근데, 우리 무슨 영화 찍어요?"라는 포스터 속 반전 카피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순탄치 않은 과정을 암시하고 있다.

'레드카펫'은 19금 영화계의 어벤져스 군단과 이들에게 제대로 낚인(?) 골 때리는 흥행 여신의 오감자극 에로맨틱 코미디로 다음 달 23일 개봉한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