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영비비안, 각선미 돋보이게 할 타이츠 신제품 잇달아 선보여

by
남영비비안 타이츠 신제품.
Advertisement
남영비비안이 여성들의 패션과 보온을 책임질 타이츠 신제품 30여 종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남영비비안에서 선보인 올 가을 타이츠는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격자나 V자 등의 기하학 패턴이 규칙적으로 반복되며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패턴의 크기는 더욱 작아졌고 그래서 의상에 크게 구애 없이 연출하기 편리하다. 색상은 계절적 특성에 맞게 한층 어둡게 톤-다운된 색상이 주를 이루며, 특히 블루나 네이비 등의 푸른색 계열을 바탕으로 한 색상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소재는 해가 갈수록 추워지는 겨울 날씨를 감안해 보온성을 높인 다양한 소재로 선보였다. 매년 겨울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모 소재는 물론, 기모보다 두께감이 있는 융이나 플러피(수면원사) 등도 사용됐다.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보온성을 높인 따뜻한 소재의 레그웨어는 해마다 꾸준히 인기가 높아 올 겨울에는 소재를 더욱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또한 남영비비안에서는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고 다리의 붓기를 완화하는 부위별 입체 압박 기능이 있는 타이츠 및 레깅스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