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황혜영쇼핑몰' 연매출 100억 원? "2~3년 전 이야기, 지금 회복 중"

by
황혜영쇼핑몰 연매출 100억 원?
Advertisement
가수이자 쇼핑몰 CEO 황혜영이 쇼핑몰 연매출 100억 원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Advertisement
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에서는 '연예계 사장님 특집 2탄'으로 황혜영 김경록 부부가 함께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황혜영은 "쇼핑몰 연매출이 100억 원이 맞냐"는 질문에 "매출액은 2~3년 전 이야기다. 임신하고 출산하면서 많이 주춤해졌다. 지금 다시 복귀 중이다"라며, "사실 지난해에는 굉장한 위기를 겪었다. 한 계단씩 올라가서 최고 매출까지 올라갔다가 손을 딱 놓으니 매출도 뚝 떨어지더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최근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연예인 CEO 진재영과 쿨의 유리를 언급했다. "지금 진재영 씨 쇼핑몰이 잘 나간다고 들었다"는 황혜영은 "진재영은 톡톡 튀는 느낌의 옷이라면 유리는 시크한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MC 오만석은 "이렇게 자세히 분석한 것 보니 쇼핑몰에 자주 들어가보는 것 같다"라고 지적했고, 황혜영은 "사실 자주 방문한다. 아마 그 분들도 들어올 것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옷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황혜영은 민주당 부대변인 출신 김경록과 지난 2011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2년 만에 슬하에 쌍둥이를 얻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황혜영쇼핑몰 연매출 지금은 100억 원 아냐", "황혜영쇼핑몰 운영에 쌍둥이 엄마노릇까지 바쁘네", "황혜영 김경록 부부 여전히 다정하네", "황혜영쇼핑몰 진재영과 경쟁 중?", "황혜영쇼핑몰 연매출 100억 원도 다 옛날 이야기", "황혜영쇼핑몰 운영에 경쟁 상대 많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