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F 닥스 액세서리, 2018 S/S 뮤즈로 배우 김남주 발탁

by
사진=닥스 액세서리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브리티시 감성의 LF(대표 오규식) 대표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배우 김남주를 2018 S/S 시즌을 대표하는 뮤즈로 선정했다.

Advertisement
닥스 액세서리는 "변치 않는 미모와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들의 스타일 뮤즈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 김남주의 도시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닥스 액세서리가 추구하는 모던 클래식의 고급스러움과 잘 맞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발표했다.

6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미스티'에서 5년 연속 올해의 언론인상을 독식하는 최고의 앵커 고혜란 역을 맡은 김남주는 오는 2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극중 남편 역할의 지진희와의 극강의 케미와 함께 그녀만의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새로운 브랜드 뮤즈와 더불어 좀 더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한층 더 스타일리시해진 닥스 액세서리의 2018 S/S 시즌 제품들과 김남주가 함께한 화보는 전국 닥스 액세서리 매장 및 LF 온라인 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