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제 길을 벗어나다'라는 뜻의 그룹명처럼 스트레이 키즈는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개성과 자유분방함으로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데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에서도 멤버들은 곡 작업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콘셉트, 퍼포먼스 등 다방면에 직접 참여했다. 이들은 5번의 미션을 모두 자작곡으로 치렀고, 가장 완전한 조합으로 평가받은 9인 체제를 지켜내며 데뷔를 확정했다.
Advertisement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늘 정오에는 10대들의 반항심을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한 힙합 곡 'Grrr 총량의 법칙'의 퍼포먼스 비디오도 공개한다. 6일 티저 영상이 먼저 선보이면서 호기심을 불러모은 바 있는데 '완성판'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스트레이 키즈의 파워풀한 안무와 도전적인 에너지가 담겨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킬 예정이다.
Advertisement
이외에도 이번 앨범은 'Grrr 총량의 법칙', 어리게 보이기 싫어서 어른인 척 꾸며보지만 막상 어른이 되기는 두려운 청춘들의 심리를 표현한 '어린 날개', 불안과 자신감을 동시에 지닌 현실에서 성공적인 미래를 꿈꾸는 '나'의 이야기를 담은 박력 넘치는 사운드의 'YAYAYA', 꿈을 향해 달려가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자전적 스토리가 실린 발라드 곡 'GLOW', 반복되는 학교생활에 지친 학생들의 지루한 삶을 재치 있는 비유와 공감 가는 표현들을 활용해 가사에 녹여낸 'School Life', 어릴 적 친구와 매일 함께 타던 버스를 추억하면서 실제 사연으로 벌스 부분을 구성한 서정적 사운드의 '4419' 등 멤버들의 진정성이 엿보이는 자작곡들로 채워졌다.
Advertisement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프리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늘 밤 10시 네이버 V 라이브에서 기차 여행을 콘셉트로 한 라이브 방송 'Stray Kids X Happiness Train - 스트레이 키즈의 행복행'을 진행하고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