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위하준 '최고의 이혼' 출연 확정…배두나 썸남 역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2018년도 상반기를 영화 '곤지암'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로 연타석 흥행대박을 터뜨리며 핫한 뉴페이스로 떠오른 '위하준'이 2018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되며 흥행 기운을 이어가게 되었다.

Advertisement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다.

특히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등 탄탄한 연기력과 색다른 매력을 지닌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한데 이어 출연작마다 대박을 터뜨리며 신 흥행 요정(!)으로 등극한 위하준의 가세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것.

Advertisement
위하준이 맡은 '임시호'는 홍대 클럽에서 밴드의 리드보컬로 활동하는 가수로 한때 홍대바닥에서 히트곡을 내며 전성기를 누렸던 인물이다. 평범하지만 열성적이고 사소한 이야기에도 잘 감동하는 본성적으로 착하고 심플한 남자. 극중 배두나(강휘루 역)의 썸남임과 동시에 차태현(조석무 역)과도 각기 다른 사연으로 엮이게 되는 중요한 역할이다.

앞서 위하준은 6월 영화 '걸캅스'에 악당 4인방의 리더 '정우준'에 캐스팅 된 데 이어, '섬총사2'의 달타냥으로 예능까지 활보하며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하반기 화제작 '최고의 이혼'을 통해 보여줄 그의 활약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Advertisement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