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진영 "'히든싱어5' 후 메시지에 감동의 눈물…너무 행복한 사람"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홍진영이 '히든싱어5' 출연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홍진영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어제 재밌게 보셨나요? '파운데이션 뭐 써요?' 이후 가장 많은 다이렉트가 왔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인스타그램 댓글까지 다 읽고 자느라 지금 제 눈은 토끼눈이 되었습니다만, 실시간 투표 인증하신분들 본방 사수라며 티비사진 찍어보내주신 분들, 저한테 응원메시지 보내주신 분들 다들 너무 감사드려요. 다 답장을 못해드리기에 죄송해요"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홍진영은 "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이렉트 읽으면서 감동 받아가지고 혼자 눈물을."이라며 "전 너무 행복한 사람이에요. 앞으로 좋은 음악 좋은 모습으로 보여드릴 수 있게 더 열심히 노력할게요"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아침부터 일하러 나와서 혼자 감성스타그램. 여러분들 모두 월요병 날려 버리시고 행복한 한 주보내세여 사랑해"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Advertisement
앞서 홍진영은 지난 29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 5'에 출연해 특유의 흥으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이에 홍진영 편은 분당 최고 시청률 11%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Advertisement
이날 홍진영은 1라운드 '잘가라', 2라운드 '엄지 척', 3라운드 '산다는 건', 4라운드 '사랑의 배터리'를 높은 싱크로율의 모창능력자들과 함께 부르며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쳤다.

1라운드부터 3라운드까지의 대결 동안 한 번도 1위를 하지 못했던 홍진영은 마지막 대결에서 9표차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