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구 대봉동 웨딩거리에서 유독 눈에 띄는 웨딩세이의 대구웨딩특별전시관은 이제 막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부담갖지 않고 드나들 수 있도록 개방된 곳이다. 이 곳은 결혼 준비 관련 상세 정보부터 상담까지 356일 상시로 진행되는 대구웨딩특별전시관의 서비스 공간이다. 웨딩세이 박규준 대표는 결혼박람회 트렌드 및 웨딩기업 비전에 대해 다음과 같은 조언을 전했다.
Advertisement
A. 최근 만혼 증가로 인해 바쁜 스케쥴에 쫓기는 예비 신랑, 신부의 사례가 늘고 있다. 웨딩세이의 대구웨딩특별전시관은 원스톱(ONE-STOP) 시스템을 적용하여 대구웨딩특별전시관 내 웨딩홀, 웨딩샵,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등 다양한 업체의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이러한 인연의 끈이 결혼식 이후 끊어진다면 무척 아쉬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따라 예식을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주년 기념 차원에서 선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A. 바로 직원이다. 웨딩세이는 오픈 당시 인연을 맺었던 이들과 함게 오픈하게 된 것이 그 기원이다. 덕분에 웨딩샵 마스터 등 웨딩 관련 다양한 경력을 가진 직원들의 뚜렷한 특징과 개성이 담겨 시너지 효과를 일으켰다.
Q. 웨딩세이의 향후 계획은?
A. 웨딩세이가 추구하는 라이프매니저 뿐 아니라 성장 후 최종적으로 직원들과 사업 분야를 나누는 그룹경영을 꿈꾸고 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의 평생 직장을 보장해주고 싶다.
아울러 허례허식 판에 박힌 웨딩 문화를 바꾸고 결혼하는 이와 이를 지켜보는 이들이 진정으로 축복받고 축하해줄 수 있는 결혼식을 제공하고 싶다.
연예 많이본뉴스
-
이효리, '60억 평창동 자택' 내부 포착…대형 거울 앞 '이상순♥' 밀착 포즈 -
갑자기 사라진 톱스타 “대인기피증..공백기 원치 않았다” -
‘정경미♥’ 윤형빈, 결혼 13년 차 위기..“AI 상담 꼴 보기 싫어” -
‘배용준♥’ 반한 수진 첫사랑 비주얼에 미주도 긴장 “내 원샷 잡지마” -
박나래·'주사이모' 경찰 동시 소환…갑질은 '부인'·약물은 '침묵' -
생활고 루머 김장훈, 호텔 전경+풀빌라 인증샷 "저는 부자입니다♡" -
김지선, 네 자녀 층간소음 방지 위해 이렇게까지…"소파에 트램펄린 설치"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에 이주승·이장우·코쿤도 울었다 "작은 친구 편히 쉬어"
스포츠 많이본뉴스
- 1.엥 삼우주? '정우주(삼성) 강백호(KT)' 한화한테 왜 이러나. 도대체 무슨 일 → "14억4850만원 가까이 받을 수 있어"
- 2.교통사고 지각→홈런성 2루타→루키 동료에게 "겸손해라", 일본 거포의 파란만장 ML 데뷔전
- 3.[슈퍼컵 리뷰]"정정용의 전북도 무섭다" '모따 결승골→이적생 동반 맹활약'으로 대전 2-0 꺾고 K리그 슈퍼컵 우승+상금 2억 확보!
- 4."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이후, '불량 태극기' 없었다...대한체육회 공식 항의에 IOC 즉각 수정 반영[밀라노 현장]
- 5.자꾸 거론된다! '국뽕 NO' 김도영-안현민, 진짜 세계가 지켜본다 → "국제 유망주 최고의 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