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 올 네이처사(회장 이판호)가 신제품 '뉴랜드 코렉티브 EX 케어' 시리즈를 최근 출시했다.
스킨과 로션 그리고 액티브 크림 등 3종으로 어울려진 이번 시리즈는 기존에 시장에 있는 화장품과 차별화 두는 '코렉티브 커버링 시스템'(Corrective Covering System)을 기반으로 두고 제조된 제품이다. '코렉티브 커버링 시스템'은 환하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하여 얼굴 전반에 피부 밀도를 강화시키고 촘촘한 피부결을 개선하는 뉴랜드 올 네이처만의 특별한 기법을 말한다.
뉴랜드 코렉티브 EX 케어 스킨은 150 ml 용량으로 첫 수분감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빠르게 흡수되는 고농축 부스터 스킨이다. 코렉티브EX 케어 로션도 150 ml 용량을 가지고 환한 빛을 더하는 꽃과 열매로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있게 잡아주는 생기 로션. 코렉티브 EX 액티브 크림은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잡아주는 고농축 피부결 케어 크림으로 이번에 선을 보이게 됐다.
관계자는 "코렉티브 커버링 시스템(Corrective Covering System)은 기존 시장에 없었던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피부 관리 시스템을 다른 제품과 차별화하고 뉴랜드사만의 기술집약적인 시스템을 오랜 기간동안 연구해온 결과물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만족할 것"이라면서 "이번 뉴랜드 코렉티브 EX 케어 시리즈는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시스템 그리고 혁신적인 뉴랜드만의 기술로 전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