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는 수딩젤이 필수다.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에도 사용 가능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Advertisement
수딩 젤 로션의 수분 보호막은 피부를 보호해주고 쿨링, 진정 효과가 있는 수딩 복합체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가라앉혀 준다. 민감한 피부의 성인은 물론, 아이들의 열 오른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 약화된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Advertisement
피부 수분을 지키기 어려운 여름, 멀티 밤만큼 유용한 아이템은 없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밤 타입이라면 건조해지기 쉬운 볼, 입가, 팔꿈치에도 바르기 편하다.
Advertisement
보습이 필요한 손톱 큐티클에도 사용하기 좋으며 멀티 밤을 손목에 바른 후 향수를 레이어링 하면 향기가 쉽게 날아가지 않는다.
아이 피부는 성인에 비해 약하고 건조하다. 피부 유·수분 균형이 걱정된다면 계절을 불문하고 오일을 사용하는 게 좋다. 몽디에스의 '마더투비로즈 아로마 멀티 오일'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제형이 가벼워 흡수가 빠른 게 특징이다. 또한, 오랜 시간 보습이 유지되어 건조한 아이 피부에 바르거나 마사지용으로 적합하다.
한여름 피부에도 부담이 없어 얼굴에 단독으로 얇게 바르기 좋으며 로션이나 크림에 섞어 활용하기 좋다. 입욕제로 사용한다면 아로마 효과로 더욱 기분 좋은 샤워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