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행사는 '식구일지' 녹화에 앞서 MC 김성주, 소유진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들어보고 도전가족 대표인 박준규, 예원, 장민이 바쁜 와중에도 의미 있는 도전에 나서게 된 배경을 함께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Advertisement
포토타임을 마친 후 스튜디오 옆에 오픈 라운지로 자리를 이동해 기자들과의 간단한 Q&A 시간도 가졌다.
Advertisement
소유진은 "우리 가족도 저녁식사를 하면서 아이들과 대화를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저녁식사가 주는 의미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기 때문에 '식구일지'가 시청자 가족들에게 작은 변화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예원은 "연예인이 되면서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서 아쉬웠는데, '식구일지'가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줘서 바로 도전을 외쳤다"고 밝혔다.
한편 '식구일지'는 온 가족이 모여서 저녁한끼 먹기 힘든 바쁜 도시생활 속에서 최근 트렌드인 '워라밸'을 응원하고 시대적인 환경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보는 가족예능 프로그램으로, 탤런트 박준규, 가수 겸 탤런트 예원, 모델 장민이 의미 있는 도전에 나선다.
이들은 30일 동안 7시 정각에 장소, 음식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저녁식사를 한다. 7시 정각 밥상 위에 차려져 있는 음식만 먹을 수 있으며, 가족 구성원 중 한 명이라도 없으면 도전에 실패하게 된다. 힘든 도전에 성공한 가족에게는 현금 1,000만원이 상금으로 주어진다.
'식구일지'는 다양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만든 채널A와 공동제작하고 있으며, 9월 5일 (수) 오후 8시 20분 스카이드라마(skyDrama)와 채널A에서 동시방송 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