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렛츠런파크 서울 코리아컵 기념 풍성한 이벤트 시행

by
2016년 제1회 코리아컵에 앞서 펼쳐진 이벤트 공연 모습.
Advertisement
한국마사회가 오는 9일(일) 제3회 '코리아컵'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3회 '코리아컵'은 한국을 포함 전 세계 9개국이 참가하는 국제 경주로, 1200m 단거리 경주 '코리아 스프린트(GⅠ)'와 1800m 장거리 경주 '코리아컵(GⅠ)'이 함께 개최된다. 두 경주의 총상금의 합이 17억 원에 달한다.

Advertisement
한국마사회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당일 무료입장을 시행한다. 경마가 열리는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입장권을 사야 관람대에 들어갈 수 있지만 9일(일)에는 무료로 입장해 경마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태권도를 마샬 아트로 승화시킨 화려한 태권도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우리의 전통 무술을 현대 기술과 접목한 퍼포먼스다. 오후 3시 45분에 출발하는 '코리아 스프린트(GⅠ)' 종료 이후 오후 4시20분 경 관람대 앞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존에서는 푸드트럭 음식과 함께 아동 동반 고객 대상 페이스 페인팅도 진행된다.

Advertisement
김낙순 마사회장은 "오는 9일 렛츠런파크가 화려한 퍼포먼스와 즐거움이 가득한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세계 각국의 수준 높은 경주마들이 펼치는 국제경주 '코리아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