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블리블리(VELY VELY)’,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1점 신규 오픈

by
Advertisement
부건에프엔씨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인 블리블리(VELY VELY)가 21일 신라 면세점 인천공항점을 오픈한다.

Advertisement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에 위치한 신라 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상징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의 접근성이 높아 알짜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특히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임지현 상무에 대한 외국인들의 관심이 상당해 많은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업계해선 기대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번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입점 되는 제품군은 블리블리 대표 제품인 아우라 광채 쿠션 및 SNS 대란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최근 출시한 마데카 리페어 라인, 산소(o2) 스킨케어 라인 등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해당 브랜드는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공항 점에 특화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임블리와 블리블리는 이외에도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점에 입점한 상태이며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영플라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시티몰,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국내를 넘어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에 성공적인 입점을 마쳤으며 일본 최대 상권인 신주쿠 쇼핑몰인 루미네에도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