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돌' 설수대, 자유로운 영혼…'여유+낭만' 집시 여행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가 집시 여행의 진수를 보여준다.

Advertisement
9월 3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5회는 '너의 오늘은 하루 종일 맑음'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설수대는 동국 아빠와 강화도로 여행을 떠난다. 자연을 만끽하는 설수대의 모습이 TV 앞 시청자에게도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설수대와 동국 아빠는 즉흥 티타임을 가지고 있다. 담소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설수대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분위기에 취한 동국 아빠와 설수대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이날 설아-수아-시안이는 동국 아빠와 색다른 여행을 떠났다. 앞서 '와일드 캠핑' 등 특색 있는 여행에 도전하며 큰 웃음을 안겨준 설수대. 그런 설수대가 이번에는 목적지 없이 마음 가는 대로 유랑하는 집시 여행을 하게 된 것.

갈림길과 마주하면 시안이가 선택한 방향으로 향한 설아-수아-동국 아빠는 강화도에 도착했다고 한다. 낭만과 여유가 가득한 집시 여행에 심취해 감성이 폭발한 동국 아빠의 모습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Advertisement
설수대는 강화도 유랑기에서 어떤 상황들을 마주할까. 감성 폭발한 동국 아빠의 모습은 얼마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까. 이 모든 것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45회 9월 3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