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소식]김보아, 이지함피부과와 후원조인식

by
이지함피부과 이유득 원장와 후원계약을 맺은김보아(왼쪽) 넥스트스포츠 제공
Advertisement
프로골퍼 김보아(23·넥시스)가 이지함피부과 후원을 받는다.

Advertisement
김보아는 최근 서울 강남구 서초동 이지함피부과 본점에서 후원 계약 조인식을 가졌다. 김보아는 향후 1년간 이지함피부과에서 피부 미용ㆍ관리 서비스를 받게 된다.

김보아는 이날 조인식에서 "골프선수는 시즌 내내 피부가 햇빛에 노출되는 관계로 트러블이 많은 편이다. 피부 전문 브랜드 이지함피부과와 후원을 통해 건강한 피부 관리가 될 것 같아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후원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성적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보아는 올 시즌 KLPGA 보그너ㆍMBN 여자오픈에서 정규투어 첫 우승을 신고한 바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1994년 문을 연 이지함피부과는 개원 주역인 이유득, 지혜구, 함익병 원장의 성을 따서 이지함피부과 이대점을 개원하면서 이지함 브랜드의 시작을 알렸다. 메디컬 스킨케어 코스 도입, 피부과 시술과 피부 관리의 접목 시도 등으로 명성을 쌓았으며, 지금은 미용 피부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끝>







Advertisement
관련사진 : 프로골퍼 김보아(왼쪽)가 이유득 이지함피부과 원장과 조인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넥스트스포츠 제공)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