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극본 권순원, 박상욱/ 연출 윤성식 /제작 하이그라운드, 원츠메이커 픽쳐스)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드라마다. 눈 뗄 수 없이 휘몰아치는 전개 속에서 밀도 높은 미스터리와 벼랑 끝에 선 남녀의 격정 멜로가 절절하게 펼쳐지면서 주말 심야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Advertisement
우선 박시후는 '고품격 드라마'의 큰 축을 이끌어 가고 있는 배우답게, 폭발적인 열연으로 현장을 집중하게 하면서도 해사한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자타공인 촬영장 '해피 바이러스'로 활약하고 있다. 촬영을 준비하며 대기하는 동안, 함께 호흡하는 배우에게 소소한 농담을 던지며 '화목 지수'를 높이고 있는 것. 장희진은 현장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여신 미소는 물론이고,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놓지 않는 열의로 현장 분위기를 끓어오르게 만들고 있다.
Advertisement
유독 고난도 장면 촬영이 많았던 송재희는 '바벨 열정맨'답게 현장에 그 누구보다 가장 먼저 도착, 이전 촬영을 지켜보면서 감정선을 이어나가는 등 고퀄리티 장면을 탄생시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사기를 북돋우고 있다. 임정은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촬영장에 생기 부여를 담당, 컷 소리와 함께 특유의 애교를 폭발시키며 스태프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