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일찍이 부모를 여의고 동생들 뒷바라지만 해 온 큰 형 '동욱'과 그런 형이 못마땅해 가출했다가 7년 만에 돌아온 막내 동생 '동현', 이들 사이에 엉뚱하게 끼어든 웨딩 이벤트업체 직원 '미리'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각박한 세상을 촉촉하게 적신다. 비 온 뒤 굳어지는 땅처럼, 비 개인 하늘에 펼쳐진 무지개처럼, '사랑은 비를 타고'는 단 세 명의 배역이 만들어내는, 작지만 큰 감동과 울림을 주는 뮤지컬이다.
Advertisement
일찍이 부모를 여의고 동생들 뒷바라지만 하다가 아무도 찾지 않는 마흔 번째 생일을 맞이한 형 '동욱' 역에는 홍경수, 이영호, 김성수, 박세웅이 돌아왔다. 뮤지컬 '삼총사', '프랑켄슈타인', '벤허', '레베카' 등 수많은 작품에서 활약한 홍경수가 시즌 10에서는 팀의 맏형으로 중심을 잡는다. KBS '광개토대왕', '대조영', '태조왕건', MBC '허준' 등 드라마에서 명품 연기를 보여준 배우 이영호는 시즌 7과 시즌 9에 이어 이번 시즌10에 참여하고, '브로드웨이 42번가', '로기수', '빅피쉬' 등에서 매력을 폭발시킨 김성수도 시즌 8에 이어 또다시 가슴저린 동욱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쉬어매드니스' 등 대학로의 오픈런 공연을 휩쓴 박세웅도 다시 존재감을 보여준다.
Advertisement
마지막으로 웨딩 이벤트업체의 실수투성이 직원 미리 역에는 박경진이 시즌 9에 이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2018년 시즌 6부터 시즌7까지 1년 넘게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던 김민영이 돌아온다. 또 걸그룹 파이브돌스 출신 서은교가 시즌 3에 이어 오랜만에 합류해 가창력을 뽐낼 예정이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