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야쿠르트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헌혈 챌린지’ 진행

by
Advertisement
한국야쿠르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규모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Advertisement
한국야쿠르트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혈액수급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사랑의 헌혈 챌린지'를 진행한다. 전국에 위치한 생산공장, 연구소 등 총 16개 사업장에서 실시하며 각 사업장 별 헌혈 종료 후 차순위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자발적 참여 의사를 밝힌 임직원 및 프레시 매니저를 대상으로 한다.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마음 혈액원'은 헌혈을 마친 직원 및 프레시 매니저에게 1인당 소정의 기념품과 '헌혈 기부권' 1매를 지원한다. '헌혈 기부권'은 장당 사천 원씩 환산되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한국야쿠르트는 '사랑의 헌혈 챌린지'를 통해 모은 헌혈증과 기부 금액을 오는 5월 창립기념일에 맞춰 사전 선정한 병원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동참하는 의미로 금년도 창립기념식은 해당 기부 활동으로 대체한다.

이민규 한국야쿠르트 총무팀장은 "많은 직원과 프레시 매니저가 '사랑의 헌혈 챌린지'의 취지에 공감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해 줘 감사하다"며 "이번 캠페인이 긴급 수혈이 필요한 환자나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의료 현장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중이다. 지난 3월,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억 원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자사 소유 건물 소상공인 임대료 감면 및 협력사 직원, 프레시 매니저 대상 16억 원 상당 홍삼 제품 지원, 전국 정기 고객 대상 60억 원 규모 유산균 음료 세트를 무상 전달한 바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