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선호의 강렬한 눈빛…소년스럽거나 시크하거나 [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유선호가 시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유선호는 시크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유선호는 엣지 있는 올 화이트 수트 패션은 물론 실크 소재의 오버핏 셔츠로 평소의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성숙미를 자랑하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유선호 특유의 장난기 넘치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이 콘셉트와 잘 어우러지며 때로는 시크하게 또 때로는 소년스러운 매력을 더하며 이번 화보를 완성시켰다.

유선호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는 '맵스(MAPS)' 5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유선호는 최근 종영한 SBS 예능 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팀의 사랑받는 막내이자 '슈퍼 루키'로 맹활약을 펼쳤으며, 지난 20일 방송된 KBS 1TV 장애이해교육 드라마 '거북이 채널'에서는 주인공 '상두'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드라마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