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의 뉴이스트가 보여줄 밤을 담은 새 앨범 'The Nocturne(더 녹턴)'으로의 이입을 위한 입구 역할이 되어줄 것으로 전해져 영상의 스토리와 내레이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Advertisement
백호의 나지막한 내레이션이 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트레일러 영상은 장난기 가득한 아이가 등장해 호기심을 자아냈으며, 뉴이스트 멤버들이 함께 있는 장면과 교차되는 개인 트레일러 속 멤버 개개인의 모습은 몰입감을 높이며 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Advertisement
또한 밤이라는 주제가 개인뿐만 아니라 단체 트레일러에서도 반복적으로 제시돼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더해 영상 속 의미심장한 여러 오브제와 모래시계를 태엽 장치에 결합하자 멈춰 있던 모래가 다시 떨어지는 비현실적인 장면과 섬세한 사운드는 오묘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Advertisement
이어 환한 숲속 공중에 떠 있는 문이 열리고, 그 너머의 아름다운 밤하늘은 환상적 무드를 극대화한다. 이와 함께 "우린 우리만의 또 다른 밤에서 상상하고 노래한다"는 내레이션으로 영상은 끝이나 뉴이스트가 새 앨범 'The Nocturne(더 녹턴)'을 통해 전할 음악에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