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리녹스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색다른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브랜드만을 선택해 협업을 진행하는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슈프림과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지난해 루브르 박물관에서 진행된 '시네마 파라디소 루브르' 행사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경량성이다. 2인용 텐트임에도 2.46kg의 무게로 가벼워 섬 여행을 위한 짐을 한층 덜어준다. 특히, 실리콘 코팅의 20D 원단이 적용된 플라이와 전 세계 텐트폴 1위 제조업체 DAC에서 생산한 폴대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섬의 강한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고 텐트의 쏠림 없이 구조를 유지시켜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Advertisement
블랙야크 관계자는 "각자의 영역에서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는 두 아웃도어 브랜드가 만나 기능적, 감성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텐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마케팅 차원의 협업을 넘어 기술력과 감성의 시너지로 섬을 여행하는 백패커들의 편의를 높이면서 자연을 창의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안성맞춤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