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코미디언 조세호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3일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단히 반갑습니다! 상당히 고맙습니다! 오늘은 '유퀴즈' 하는 날. #유재석 #조세호 #큰자기 #아기자기 #오늘밤 #9시 #tvN"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퀴즈'의 두 MC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이 담겼다.
깔끔한 그레이톤 수트를 입은 조세호는 다이어트 후 놀랍도록 달라진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세호는 지난 2월 KBS2 '해피투게더4'를 통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당시 조세호는 취침 3시간 전 공복 유지와 아침식사를 챙겨 먹는 솔루션에 돌입, 그 결과 체지방 8.7kg을 감량했다.
또한 지난 2일 첫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조세호의 다이어트 비포 앤 애프터가 공개됐다. 이날 조세호는 "식단 조절과 함께 일주일에 5~6회 정도 헬스장을 찾아 운동을 한다"면서 3개월 만에 10kg 감량에 성공한 사실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유퀴즈'에서는 선생님들과 함께 하는 '스승의 날' 특집이 펼쳐진다. 스승의 날을 맞이해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직접 선생님 자기님들을 만나 교육 현장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볼 계획이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