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결혼 10년 차' 김원효, 탄탄+불끈 팔뚝 뽐내며 ♥심진화와 달달한 일상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코미디언 커플 심진화 김원효가 여전히 달달한 일상을 전했다.

Advertisement
22일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녁 잘 먹고 설거지 잘 하고 이제 부엌정리 싹 했는데 갑자기 우당탕탕. 계란 15개 깨트림. 근데 저걸 누가 언제 다 먹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나 내일 새벽 2시 반에 나가는 스케줄인데, 제주도 촬영인데, 내일 안 오는데. 심지어 여보도 같이 가는데"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열심히 계란말이를 만들고 있는 김원효의 모습이 담겼다.

분홍색 민소매 셔츠에 바지를 입은 김원효는 편한 옷차림으로 아내 심진화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탄탄한 팔 근육을 자랑하는 김원효의 몸매가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최근 김원효는 자신의 SNS를 통해 AFC아시아피트니스대회에 참가했음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심진화는 개그맨 김원효와 지난 2011년 결혼했다. 현재 SBS FiL '외식하는 날2'에 출연 중이다.

Advertisement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