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유플러스, 자녀교육 소통 커뮤니티 '유플맘 살롱' 오픈

by

LG유플러스가 고객과 함께 자녀 교육에 대한 의견을 가감 없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플맘 살롱'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플맘 살롱은 영유아 대상 IPTV 미디어 플랫폼인 'U+tv 아이들나라'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유플맘 살롱은 U+tv 아이들나라의 주 고객층이 3~7세 자녀를 둔 밀레니얼 부모라는 점에서 착안해 '유플맘 살롱'을 열었다. 재테크·부동산·유아교육 등 키즈맘 관심사를 포함해 어떤 주제든 자유롭게 소통이 가능하다.

특히 서로간 관계를 증진시키고 자연스럽고 진솔한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도 갖췄다. 1차적으로는 육아·재테크 등 회원이 직접 정하는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는 '랜선 전문상담', U+tv 아이들나라의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와 아이맞춤 서비스 100% 활용팁을 소개하는 '아이들나라 연구소'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유플맘 살롱'에서 채택된 우수한 아이디어를 향후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에 적극 반영, 고객 관점으로 서비스를 진화시킬 방침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취향 공유 및 친목 도모를 위한 오프라인 모임을 갖는 '살롱* 문화'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어 이 같은 온라인 공간을 기획했다"며 "정해진 기간 동안 일방향적인 미션을 부여하고 시상하는 일회성 방식에서 탈피하고 무기한 소통창구라는 차별점을 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