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는 요즘 캠핑 재미에 푹 빠져 있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가 각자의 장비를 챙겨 감성 캠핑을 떠난다. 차 안 가득 채워진 각종 장비에 제작진도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유일하게 처음 캠핑을 해본다는 '캠린이(캠핑+어린이, 캠핑 초보를 가리키는 신조어)' 장도연은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에어프라이어를들고 나타난다. 언니들은 "캠핑 와서 에어프라이어를 돌린다는 사람은 들어본 적이 없다"라며 놀라워하지만, 장도연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먹음직스러운 멘보샤를 성공시키며 박수를 받는다.
Advertisement
송은이와 김숙은 "라미란 고수님은 절대 서두르지 않고 차분하게 모든 걸 다 한다. 뛰는 걸 못 봤다"며 인생 언니의 활약을 예고한다. 이에 라미란은 "고수님~ 고수님~ 이러면서 계속 띄워주니까 내가 다 하게 만들어!"라며 귀여운 투덜거림도 잠시, 앉은 자리에서 모든 걸 해치우는 캠핑 고수의 레벨을확인시켜주며 언니들의 놀라움을 불러일으킨다.
Advertisement
이어 캠핑의 꽃 라면부터 리얼 허니 버터 감자, 마시멜로 가래떡 등의 신선한 후식까지 다채로운 먹거리가 등장해 군침을 자극할 전망이다. 모든 음식을 맛있게 해치운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은 "인생 언니 3명을 만난 것 같다"며 호화로웠던 캠핑에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 이에 밥블레스유2 제작진은 "송김박장과 인생 언니의 감성 먹캠핑을 시청하시기 전 꼭 간식을 준비하시라"며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Advertisement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