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프레야의 시련 업데이트

by

카카오게임즈는 14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Book 3.0 '프레야의 시련'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레야의 시련'은 대규모 Book 3.0 업데이트의 첫 번째 장으로 '바로크 산맥 지역' 3곳, '브리튼 연합 지역' 2곳 등 총 5곳의 신규 지역과 메인, 지역, 의뢰 등 신규 퀘스트 등으로 구성된다. 또 신규 혼돈의 입구 '폐쇄된 광산' 및 레이드 '와이번의 둥지'와 장비, '과일 탕후루', '떡볶이' 등 신규 요리 10종, 신규 펫 12종, 신규 조각상 2종 등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됐다.

더불어 아이템 별 거래소 기준가를 대폭 변경하고 거래소 기준가 일일 변동폭을 상향하는 등 거래소 시스템을 개선했다. 또 '왕국의 증표' 판매 상품을 수동 갱신할 수 있는 '상품 갱신' 버튼을 추가하고 '연금술' 제작대 시스템 개편, 요일 던전 난이도를 추가 등으로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레야의 시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 10일간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출석일수에 따라 '주황빛 루나리움', '위드의 축복', '전설의 옵션석 상자' 등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인게임 재화인 '골드' 및 아이템 획득량과 경험치가 추가로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달빛조각사'의 'Book 3.0'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는 '프레야의 시련'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