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들은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만들어낸 높은 완성도에 대해 설레는 심경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이어 "이번 타이틀곡을 듣고 다들 어떤 생각을 하실지 너무 궁금하다. 그리고 우리의 새로운 모습을 어떻게 지켜봐 주실지 기대된다"라며 들뜬 마음을 뿜어냈다.
Advertisement
ITZY는 지난 12일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독보적인 춤 선을 뽐내며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Advertisement
'무대 장인'으로 정평이 난 이들이 펼칠 거침없고 에너지 넘치는 군무에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박진영은 ITZY의 매력과 에너지를 살려 엔딩 따위 신경 쓰지 않고 사랑을 향해 질주하는 감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ICY'(아이씨)로 특급 시너지를 빛낸 이들이 다시 뭉쳐 견인할 4연속 히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ITZY는 발매 당일(17일) 오후 2시부터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COUNTDOWN SPOT LIVE'(카운트다운 스폿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 발매 한 시간 반 전인 오후 4시 30분 'ITZY <Not Shy> LIVE PREMIERE'(있지 <낫 샤이> 라이브 프리미어)를 개최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군다.
이어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음반과 뮤직비디오의 정식 오픈과 동시에 유튜브 'MV PREMIERE(뮤직비디오 프리미어)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