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이 드라마 뭐지?"라는 최진혁의 목소리로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극 중 좀비 김무영(최진혁 분)이 온 몸으로 창문을 깨고 달려 나가는 화끈한 액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음침한 야산에서 땅을 파는 미스테리한 남성이 등장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덫에 걸린 채 공중에 매달린 예측 불허한 상황의 김무영까지 그려져 액션과 스릴러, 판타지, 누아르를 넘나드는 버라이어티한 장르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극 중 열정 가득한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인 공선지(박주현 분)는 "무섭긴요, 누가"라는 강한 멘트와는 달리, 헬멧과 글러브를 장착한 채 컵을 든 손을 벌벌 떨며 2% 부족한 '깡다구'를 드러내기도. 영상 말미 천둥 번개 속 김무영과 공선지가 마주선 장면이 등장, 음산한 분위기와는 달리 예상치 못한 로맨스까지 예고되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Advertisement
한편 오는 3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에서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Advertisement